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FAQ

[ ]온라인(인터넷)과 오프라인(매장)은 상품이 같나요?

온라인(인터넷)과 오프라인(매장은) 따로 운영되므로 같은 상품은 있을 수 있으나

전박적인 한복 디자인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과 휴일은 어떻게 되나요?

영업시간과 휴일 안내입니다.


온라인(인터넷) - AM 10:00 ~ PM 05:00 (토.일 휴무)

오프라인(매장) - AM 10:00 ~ PM 07:00 (일 휴무)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무통장 입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님들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주문 결제 시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내에 [질문 및 답변] 게시판 or 고객센터[02-6080-2030]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핸드폰 번호나 현금영수증 카드번호를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적립금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결제, 페이나우가 있으며  

모든 결제방법은 적립금, 쿠폰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 ]배송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평일 온라인(인터넷) 영업시간 기준으로 오전 12시까지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을 약속드립니다.

 

당일 출고된 상품의 경우, 6~7시 이후에 운송장 번호가 문자와 이메일로 전송되며(자동 전송)

이후,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은 로젠택배 or 우체국택배를 통해 발송되며 수령 기간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저희 주니아한복은 본사에서 전 상품 물량을 자체 보유하고 있습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로젠택배 or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국내

로젠택배 or 우체국택배 기본 배송비는 [4,000원]으로 상품과 자동 선결제가 됩니다.


국외

모든 배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우체국EMS택배를 이용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주문서에 [배송완료]로 나와요.

정확한 배송 상황은 배송추적을 통하여 확인해 주시거나 로젠택배 or 우체국택배 측에 문의해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혹시, 배송추적 내용상에 배달 완료로 확인이 되지만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로젠택배[1588-9988] 우체국[1588-1300]으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미 상품을 받았는데 왜 배송중이죠?

상품은 발송이 된 날로부터 120시간(5일) 이후에 '배송 완료'로 자동 변경됩니다.

정확한 배송 상황은 [배송조회]를 통하여 가능하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해외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해외 배송 상품은 주문이 접수되면 다음 날 발송 접수를 해드립니다.

 

최종 상품 포장 후에는 무게를 측정하여 우체국 EMS 접수 후, 해외 배송비에 대하여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비 입금이 확인되면 바로 발송 처리 진행이 되며, 이후 EMS 배송추적을 통해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EMS 우체국 국제특송 배달 소요일 및 요금 안내 조회가 가능합니다.

http://ems.epost.go.kr:8080/front.EmsDeliveryDelivery01.postal

[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

저희 주니아한복은 해외 거의 모든 지역으로 해외 배송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주문해주실 때,

주소 입력란에는 국내 주소지를 입력해 주신 후에 [고객만족센터] 카테고리 내 [질문 및 답변] 게시판을 통하여

영문으로 된 해외 배송 주소지와 현지 연락처 및 저희 쪽과 연락 가능한 번호/이메일을 정확히 남겨주셔야 합니다.

 

주문 이후, [질문 및 답변] 게시판에 하단 양식을 복사하여 작성 및 고객센터(02-6080-2030)로 해외 배송 요청을 해주셔야만

정상적으로 해외 배송이 접수된다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외 배송 주문 및 배송 과정
 

1.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주문한다.
2. 수령자 정보란에 국내 주소지를 입력한다.

3. 결제 완료 후 [고객만족센터] 카테고리 내에 있는 [질문 및 답변] 게시판에 해외 배송 양식을 작성하여 글을 남긴다.
4. 상품이 준비된 후 무게가 측정되어 배송비 안내 연락을 받은 뒤 추가 발생한 금액을 입금한다.
5. 발송 처리 완료 후 주문내역에서 EMS 송장번호를 확인한다.

 

 

 

* 해외 배송 양식 (복사 하여 사용 하세요.)

 

- name :

- e-mail :

- tel. no. :

- country :

- zipcode :

- address :

[ ]입금 금액 or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어요.

무통장입금 주문/결제 시에 입력하신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를 경우,

고객센터[02-6080-2030]나 [고객센터]내에 [질문 및 답변]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입금 내역 확인 후 수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다시 한 번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에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문의를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 번호 or 주문자명

-입금 날짜/시간

-입금 은행(실제 입금은행)

-입금 금액(실제 입금금액)

-입금 자명(실제 입금자명) 

 

[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 돼요. 입금 확인해주세요!

주니아한복에서는 입금 자동 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시는 경우엔 따로 문의하시지 않아도

입금 후 빠른 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고 SMS가 발송됩니다.


※ 입금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실제 입금하실 금액과 실 결제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예) 실 결제금액[5,500원] → 입금하실 금액[6,000원]
 
•주문/결제 시 입력하셨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예) 입력하신 입금자명[홍길동] → 실제 입금자명 [홍길동 농협]
 
•주문을 각각 나눠서 하신 후 결제금액을 한 번에 입금해주셨을 경우
 
•중복 주문으로 실 결제 금액/입금자명이 같은 주문 건이 2개 이상 있을 경우
 (실수로 주문을 중복으로 하셨다면 주문 건 1개를 취소 후 입금해 주세요)
 
•주문/결제 시 선택하신 은행과 실제 입금하신 은행이 다른 경우


위의 사항(1~4) 중 한 가지라도 해당되시거나,

입금하신 후 장시간 입금 확인 SMS가 발송되지 않았을 때에는 주니아한복 고객센터[02-6080-2030]로

연락 또는 [고객센터]내에 [질문 및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을 각각 주문해서 배송비가 따로 붙어요.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주문을 따로 하시고 한 번에 같이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주문서와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 입금확인은 불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여러 주문 건의 입금을 한 번에 처리해 주셨을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02-6080-2030]로 연락을 주시거나

[고객센터]내 [질문 및 답변] 게시판을 통해 입금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몇 시까지 입금해야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요?

실제 입금 시간으로 오전 12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 건에 해당하여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당일 발송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에만 가능하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당일 발송이 불가능 합니다.

 

* 모든 택배 발송은 로젠택배 or 우체국택배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배송 전에 상품 변경이나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에 상품 변경이나 주소지 변경은 상품의 주문처리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 전에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니아한복 고객센터(02-6080-2030)로 연락을 주시거나

[고객만족센터] 카테고리 내 [질문 및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세요.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전에 상품이 변경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시간이 소요되므로
발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송장번호입력 등의 시간이 소요되어, 실제로는 배송처리가 되었으나

주문처리상태에는 아직 '배송준비중'으로 확인이 되는 주문건의 경우에도 변경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배송전에 상품을 취소하고싶어요!

배송 전에 상품 변경이나 주소지 변경은 상품의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 준비 중'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 전에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니아한복 고객센터[02-6080-2030]로 연락을 주시거나 [고객센터]내에 [질문 및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기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전에 상품이 변경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시간이 소요되므로
발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송장번호 입력 등의 시간이 소요되어, 실제로는 배송처리가 되었으나 주문처리 상태에는 아직 '배송 준비 중'으로

   확인이 되는 주문 건의 경우에도 변경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을 방문수령 하고 싶은데 어디에 신청하나요?

방문 수령은, 상품이 모두 주문/결제 완료되어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 준비 중'인 경우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를 하신 후, 방문 수령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02-6080-2030)로 연락 주세요.

가능 여부를 확인 후 답변 또는 연락을 해드립니다.


※ 온라인(인터텟) 한복물류창고 방문 가능한 시간은 AM 10:00 ~ PM 05:00 (월~금)

    (주소: 경기 여주시 대신면 대신1로 361-44 한복물류창고 (윤촌리319))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저희 쪽에 방문하시기로 하신 날짜에 방문하지 못하실 경우

다시 한 번 연락 주셔서 방문 일정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따로 연락 없이 방문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직거래가 취소되며, 다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이럴 경우, 상품 수령이 늦어지실 수 있으므로 가능한 처음 약속하신 날짜/시간에 꼭! 방문 부탁드립니다!  

 
[ ]주니아한복 가는 길을 알려주세요!

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826 3층 주니아한복 (암사동 462)


전화번호 : 02.442.1588


영업시간 : AM10:00 ~ PM 07:00 (월~토)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마음에 드시는 상품과 상세안내문을 자세히 읽어보신 후에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는다.

  * 중고한복 구입 시, 상세 사이즈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 추가할 상품이 있으실 경우에는 새로 고침(F5) 버튼을 누른 후 1번의 내용을 반복한다.

 

3. 주문하실 상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으셨다면, 장바구니에서 [바로구매]버튼을 누른다.

   (이때, 상품의 옵션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4. 주문자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정확히 입력한다. (상품수령 주소지, 연락처, 배송 메시지 등)

 

5. 사용 가능한 쿠폰 또는 적립금을 적용한다.

 

6.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적립금, 기타 결제 중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한다.

 

7. 선택한 결제 방법을 확인 한 후 결제를 한다.

 

8. 주문내역에서 입금 확인 완료 상태를 확인 후, 주문한 상품/옵션을 다시 한 번 확인한다!

 

 

 
[ ]상품을 각각 주문했는데 한꺼번에 같이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을 따로 하시고 한 번에 같이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주문서와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 입금확인은 불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여러 주문 건의 입금을 한 번에 처리해 주셨을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02-6080-2030]로 연락을 주시거나

[고객센터]내 [질문 및 답변] 게시판을 통해 입금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적립금은 현금으로 전환이 안되나요?

고객님의 요청 또는 동의하에 적립금으로 환불된 금액은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적립금을 부분적으로 사용하시거나 적립금으로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해당 금액만큼

적립금으로 자동 환급됩니다.

 

또한 회원 탈퇴 시,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이 되며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주문하실 때 입력하셨던 주문자명/연락처/주문하신 상품을

[고객센터] 카테고리 내의 [질문 및 답변]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6080-2030)로 연락을 주시면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중고상품

- 주니아한복에서 판매하는 중고한복의 경우, 중고 상품이라는 특성상 현금으로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교환 1회 또는 적립금 100% 적립은 가능합니다.

 

신상품

- 착용한 흔적 또는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질 및 훼손된 경우

  ex) 구김, 담배 냄새 등의 악취/탈취제 또는 향수 사용/착용 후 외출/원단 훼손 등  

- 세탁을 하였거나, 상품을 인위적으로 수선, 수리한 경우 (불량일 경우 포함)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상품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훼손된 경우

-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밀봉된 포장의 개봉도 포함)

- 고객님의 주문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가는 상품의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상품에 부착된 택이 제거된 경우/ 새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교환 및 반품 규정을 무시하시고 보내주시는 상품은 반송 조치되오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상품이 불량 혹은 다른 상품(오배송)이에요.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 전, 최대한 꼼꼼히 검품하고 있으나 그 과정에서 착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한 추가 발생된 배송비용은 회사가 부담하여,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기재된 실측사이즈는 정확한건가요?

한복의 경우에는 옷을 펼쳐 놓은 방법의 재는 위치, 각도, 방향 등에 따라

측정 사이즈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차 범위는 0.5 ~ 1cm 정도이므로 이점 유의하시어 신중한 대여 부탁드립니다.


만약 상품 수령 후, 실측 사이즈 오차가 1cm 이상 난다면 이는 사이즈 오류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에 처리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정확한 상품의 색상을 알고 싶어요.

마네킹 착용 컷의 경우, 인공조명의 영향으로 인해 실제 색상과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 컷의 경우에도 사용하시는 모니터의 화소나 색상 조절 등에 의해서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보다 자세한 색상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

문의 시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 ]품절상품의 재입고 여부가 궁금합니다.

판매가 되어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을 매입하는 데 있어, 정확한 날짜의 재입고 가능성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저희 주니아한복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의 재입고가 가능할 수 있도록 최대한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이즈는 어떻게 확인 하는 건가요??

고객님의 사이즈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에

한복의 자세한 사이즈를 cm로 기재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꼭!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비슷한 키와 몸무게라고 할지라도, 체형에 따라 착용 사이즈는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므로 점 유의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꼭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주니아한복은 회원과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 후 주문을 하시면 주문정보를 따로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주문가능하며,

구매 시 적립금 지급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집니다.

 

[주니아한복 회원혜택]

 

. 회원으로 상품을 구매 시, 적립금(상품에 따라 적립률 상이, 최대 5%)을 지급해 드립니다.

.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으로 상품 구매 후 후기를 남겨주시면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이벤트 진행 시)

. 주니아한복 회원님들에게만 제공되는 이벤트/할인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메일로 발송되는 특별 쿠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하신 후, 상단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추가 정보>회원 탈퇴(하단 좌측)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주의사항]


. 회원 탈퇴는 현재 구매 및 반품 처리 또는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위의 사항이 진행되고 있으시다면, 해당 내용을 확인 및 처리하신 후 회원 탈퇴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탈퇴를 하시면 미사용 쿠폰 및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차후,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

. 이전 주문내역도 함께 삭제되며, 결제 누적금액 또한 삭제됩니다.

 

[ ]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주니아한복 사이트 상단에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탭을 이용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탭에서 이름과 함께 이메일 주소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시고, 비밀번호는 회원가입하실 때 작성하셨던 이메일로 전송이 됩니다.


만약, 이메일 확인을 못하시거나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잊어버리신 경우,

[고객센터]의 [질문 및 답변] 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문자로 전송해 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문의 글에

회원가입 시 기입하셨던 핸드폰 번호와 성함을 함께 작성해 주시면 좀 더 빠른 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주니아한복의 모든 콘텐츠를 열람하실 수 있으시며,

상품구매 시 적립금 지급, 이벤트 참여기회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적립금은 저희 주니아한복 온라인(인터넷) 회원님들께 드리는 혜택입니다.
비회원일 경우, 적립금 지급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구매 시 상품 금액에 따라 구매 적립금 최대 5% 지급!
  (상품 구입 후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 그 외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참여/당첨 시 적립금 지급!

 
[ ]적립금은 어떻게 쓰는 건가요?

적립금은 주니아한복 온라인(인터넷) 내에서 상품을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의 경우 현금으로의 전환은 불가능하며,

교환 및 반품으로 인해 발생이 되는 택배비로 단독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어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MY ORDER( LAST 3 MONTHS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CS CENTER
온라인(인터넷)
02.6080.2030
AM 10:00  ~ PM 05:00 (월~금)
경기 여주시 대신면 대신1로 
361-44 한복물류창고 (윤촌리 319)


오프라인(매장)
02.442.1588
AM 10:00  ~ PM 07:00 (월~토)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826 3층 주니아한복 (암사동 462)
신한은행 : 110 421 563003
예금주 : 이솔지(한복과사람들)
반품 주소 :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대신1로 361-44 한복물류창고 
택배 정보 : 로젠택배 (1588-9988) 우체국택배 (1588-1300)
BANK INFO
온라인(인터넷)
02.6080.2030
AM 10:00  ~ PM 05:00 (월~금)
경기 여주시 대신면 대신1로 
361-44 한복물류창고 (윤촌리 319)


오프라인(매장)
02.442.1588
AM 10:00  ~ PM 07:00 (월~토)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826 3층 주니아한복 (암사동 462)
신한은행 : 110 421 563003
예금주 : 이솔지(한복과사람들)
반품 주소 :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대신1로 361-44 한복물류창고 
택배 정보 : 로젠택배 (1588-9988) 우체국택배 (1588-1300)